예술과 인문학은 매우 광범위한 연구 분야를 다루고 있으며, 과학에서 발견되는 것만큼 풍부한 내적 다양성이 있습니다. 예술 및 인문 연구 기반에 포함되는 학문은 고고학, 고전, 커뮤니티 아트, 문화 정책과 예술 관리, 무용 연구, 디자인, 연극 및 연극, 연극 및 연극, 미술과 건축의 이론, 법률, 도서관, 정보 및 박물관 스터디 등입니다. 넓은 수준에서, 예술과 인문학적 연구는 언어, 문학, 예술적 사실 및 성과를 통해 구성된 인간 경험, 기관, 정체성 및 표현에 대한 지식의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구에 기여합니다. 이 지식은 문화적 존재에 영양을 공급하고, 관계를 알려주고, 정보를 제공하고, 혁신 시스템의 창조적 행동, 재화와 서비스를 고무시킵니다.
예술과 인문학은 특히 창조 산업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예술과 인문학의 연구가 이러한 산업계에 연료를 공급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다 일반적으로, 과학, 기술, 예술, 인문학은 서로를 보완하고 계층적으로 순서가 정해지지 않습니다. 사실적 설명과 가치 판단 사이의 무엇과 무엇이어야 하는지의 차이는 순수하게 과학적 진실에 기초하여 무엇이 좋은지 이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과학은 제안된 변경이 의도된 목표를 확보할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목표를 결정하는 것에 관한 한, 과학은 독점적인 것이 없습니다. 혁신은 기술적 실현 가능성이 문화적 수용과 결합될 때 더 빠른 속도로 발생합니다. 따라서 생명공학에 의해 개방된 의무, 예를 들면, 사회가 받아들일 수 있는 것과 반드시 같은 것은 아닙니다.
사회과학은 기술과 사회변화의 사회역학과 경제적 현실을 이해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반면, 예술과 인문학은 사회와 관련하여 인간조건을 이해하고 탐구할 필요가 있는 프레임워크와 언어를 제공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예술과 인문학은 변화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사회적 이해를 제공합니다. 혁신이 일반적으로 문화적 수용이 있을 때 발전한다면, 윤리는 과학과 의학 발전의 공공의 이해를 위한 공간을 이해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줄기세포 연구와 복제의 발전은 인간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과학적인 진보의 허용 가능한 경계에서 대화를 필요로 합니다. 이 대화의 윤리적 원칙은 철학, 법률 이론, 신학, 정치 사상 및 기타 학문들을 통해 역사적 관점과 신념과 태도에 대한 이해를 통해 분석됩니다. 그러한 연구는 과학 및 기술 발전이 더 넓은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고 전달합니다.
예술과 인문학은 또한 더 넓은 대중에게 전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지 과학의 통찰은 사람들이 논리보다는 은유적인 관점에서 생각한다는 것을 제안합니다. 예술과 인문학은 복잡성을 이해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전달할 수 있는 언어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19세기 복지국가와 건강과 교육 같은 공공재 제공에 대한 정책의 돌파구는 부분적으로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사람들의 감수성의 변화 때문에 일어났습니다.
가난이 게으름, 방탕, 악덕에 오래도록 기여한 것은 가난한 사람들이 '지워할 만한' 것이 아니라 환경의 열심히 일하는 희생자들이라는 더 공감하는 견해에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그 촉매제는 경험적 발견이나 새로운 주장이 아니라 찰스 디킨스의 하드 타임즈와 같은 상상력이었습니다. 이것은 아담스미스의 도덕적 정서와 부의 이론에서 가난한 사람들의 구조적 곤경을 묘사하는 것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더 시각적으로, 예술과 디자인 연구는 복잡한 정보를 이해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술과 인문학적 연구는 또한 지식의 법적, 사회적 구성에 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법과 철학자에 대한 연구는 혁신을 보상하는 방법으로서 지적 재산권의 효율성을 입증합니다.